본문 바로가기
있슈핫

라스 박군 강철사나이를 주제로 출연해 군부심 폭발 입담 과시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7. 22.

요즘 한창 잘 나가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이번에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7월 21일 라스의 주제는 '강철사나이'라는 주제로 하여 임채무, 이준혁, 오종혁과 함께 출연하여 특수부대 연예인 특집으로 군부심 가득한 군대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예전에는 듣기 싫은 남자 이야기 중에 하나가 군대 이야기인데, '강철부대'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군대 이야기가 멋짐 뿜 뿜!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초대된 특수부대 출신 연예인과 박군.

라스에 출연한 특수부대원 출신 연예인으로 해병대 출신 '임채무', 특공대 출신 '이준혁', 해병대 수색대 출신 '오종혁', 특전사 상사 출신 '박군'이 구성되어 출연했습니다. 모두 특수부대 출신인지 알긴 했는데, 밀리터리 덕후로 알려진 '배우 이준혁'이 차출된 특공대 출신이었다는 것은 몰랐습니다. 이준혁의 끊이지 않는 MSG 풍부한 입담이 라스의 분위기를 즐겁게 했습니다.

 

박군-라디오스타-730회-강철사나이
라디오스타 730회

 

이번 강철사나이 특집에서 가장 관심이 갖게 하는 사람은 단연 '박군'이었습니다. 15년 특전사 하사관 근무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강철부대를 통해 박군의 리더십과 강인한 군인 정신이 노래할 때와의 반전되는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국군의 날 행사 때 처음 오종혁과 함께 각각 특전사, 해병대 대표로 참석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박군은 15년간의 군생활로 인해 방송에서도 아직 군대의 말투나 습관들이 남아있는데, 실제로 아무리 늦게 잠을 자더라도 알람이 울리기 전에 6시쯤 거의 일어난다고 합니다. 

 

군부심을 휘날리는 박군과  입 담꾼 배우 이준혁

많은 시청자들에게 박군이 트로트 가수 이미지 말고, 강하게 각인된 것이 '강철부대'에서의 각개전투 장면인데, 박군도 그때의 장면을 최고의 순간으로 뽑았습니다. 철조망 포복 후에 40KG의 타이어를 메고 모래 받을 200M 정도 걸어야 하는데, 박군의 짬으로 해변에 가까운 딱딱한 부분의 모래밭으로 돌아 걸어가면서 체력을 안배하며 1위로 외줄 타기까지 마무리했던 장면이 본방 사수할 때 놀랍게 느껴졌었습니다. 역시 짬은 무시할 수없다는 것을 느꼈죠.

 

박군-라디오스타-한잔해노래
한잔해를 부르는 박군

 

박군은 지난 '미우새'에서 젓가락을 던져 벽에 꽂히게 한 장면이 있는데, 라스에서 이준혁과 함께 수박과 배에 젓 자락 던져 꽂기 시합을 했습니다. 역시나 이준혁은 실패, 박군은 두 번째에 수박에 금을 내고, 세 번째에 정확히 꽂히게 했습니다. 더 작은 배에도 정확히 꽂히는 젓가락 명사수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 줬습니다. 이러다가 다들 젓가락 던지기 게임이 인기 있어지는 거 아닌지 싶습니다. 집안 곳곳이 젓가락 구멍이 날 것 같아 염려스럽습니다...

 

 

이후에 이준혁의 밀리터리 사랑에 본인이 소장하는 밀리터리를 소개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군용조끼며, 바바리 등을 보여주는데, 눈이 초롱초롱 빛나는 박군의 눈빛이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준혁의 애장품 소개를 박군이 가로채 군용 조끼의 역사와 특징 등을 쉴 새 없이 풀어내며, MC와 패널들을 조금은 당황스럽게도 했습니다마는 박군이기에 웃으며 넘기는 듯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군용 아이템에 너무 심취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좋게도 보이지만, 조금은 오버스러움에 예능인으로서 다듬을 것들이 아직은 많아 보였습니다. 조금은 불편해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지만, 앞으로 계속 배우며 성장해 나가길 응원합니다.

 

박군-이준혁-라스-밀리터리소장품소개
이준혁과 박군의 밀리터리 수집품 소개

 

박군은 이날 라스 방송에서 특전사 복무 시절에 '레바논 파병' 나갔을 때, 국가를 대신하여 나간 군사 외교관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복무하면서 체육대회에서도 제기차기 대회 1등을 한 기억이 있다고 했습니다. 개인 비공식 기록은 6700개이지만, 공식적으로는 3400개 라며, 제기차기 달인을 검증했습니다. 충북도민체전에서 기록한 제기차기 기록이 3400개라고 하니, 박군은 군대 관련 각종 우수한 기록, 운동 등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것 같습니다.

라스 방송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앞으로 가다듬으면서 열심히 노래도 하고, 예능도 해서 승승장구하는 박 군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출처 : 라디오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