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있슈핫

박재정 불참, 아는 형님 기다렸는데 코로나 자가격리중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7. 22.

요즘 달콤한 보컬리스트 가수 '박재정'이 재조명되면서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되면서 달콤한 목소리와 가창력, 엉뚱한 매력에 시청자들이 빠져들게 만들었다. 한창 주가를 올리는 찰나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자가 격리에 들어가면서  '아는 형님' 촬영에 박재정 불참 소식이 아쉬움을 주고 있다.

 

 

가수 박재정이 최근 출연한 유튜브 채널의 한 사람이 코로나19 감염 확진이 되어 밀접 접촉자는 아니지만, 동선이 겹쳐서 선제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중에 80% 이상이 델타 변이 바이러스로, 감염 확산이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밀접 접촉자가 아니더라도 감염 가능성이 높다.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가 들어가겠지만, 박재정의 코로나 감염의 가능성이 걱정을 부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는 아무 이상이 없지만, 자가 격리 기간 동안 아무 탈 없이 마치고, 활발하게 활동해 주기를 팬들은 기도하고 있다.

 

박재정-가수
박재정

 

자가격리로 인해 박재정은 22일 진행 예정이었던 JTBC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촬영을 참석하지 못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오디션에 참여하여 멤버로 발탁되었다. 이로 인해 그룹을 결성하고, 신곡까지 만들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생애 첫 그룹활동으로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신곡 홍보와 엉뚱하고 재미난 예능감을 시청자들에게 보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었는데, 팬으로서 너무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msg워너비-박재정-지석진-원슈타인-kcm
msg워너비-박재정

 

MSG워너비 활동은 '놀면 뭐하니'에서는 끝났지만, 같은 멤버로 활동했던 김정민, KCM과 함께 아는 형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코로나19 검사로 인해 박재정만 빼고, 녹화를 마쳤다. KCM과 김정민의 "아는 형님" 녹화분은 8월 중으로 방영에 들어간다고 한다. 박재정 불참 소식은 '아는 형님'에서 박재정의 모습을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다.

 

 

박재정의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에서는 박재정의 코로나19 결과가 나올 때까지는 남은 모든 일정을 취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8월 초에 박재정의 단독 콘서트가 있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가 더욱 확산됌에 따라서 잠정 연기하기도 했다.

 

박재정-노래
박재정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 박재정의 건강과 안전을 기도한다.

 

  이미지출처 : 박재정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