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 지식이되는 순간

강철부대 육준서 해군 특수전전단 UDT 부사관 출신 꽃미남 매력 빠지기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4. 3.

요즘 성별을 불문하고 채널A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강철부대"가 화제다. 우리나라 6개의 특수부대 출신의 최정예 예비역 4명이 한 팀이 되어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해  극한의 멘탈리티로 승부를 펼치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여러 특수부대가 나오지만, 단연 최고라 불리는 UDT 대원들이 눈길을 끈다. 그중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만찢남, 강철부대 해군 특수전전단 부사관 출신 육준서의 매력이 돋보인다.

 

 

강철부대 첫회부터 외모와 비주얼이 눈에 띄고, 엄청난 UDT 특수대원의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은 사로잡은 육준서가 등장했다.

UDT-육준서
육준서

 

육준서는 UDT 부사관 출신으로 기수는 62-1기다. 2019년 2월에 하사로 전역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 일반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생기고, 멋진 외모가 채널을 고정시켜 버렸다.

각 출연자들의 기선 제압용으로 턱걸이 시합을 했는데, 모두가 눈치만 보며 망설일 때, 가장 먼저 당당하게 육준서 출연자가 나섰다.  707부대의 이진봉과의 대결에서 27개의 턱걸이로 아쉽게 지기는 했지만, 충분히 많은 턱걸이를 했고, 망설이는 사람들 앞에서 먼저 나가 기선 제압하는 카리스마가 매력적이었다.

 

육준서-인터뷰
육준서 인터뷰
참호전투-육준서-정태균
참호격투 중인 육준서
참호격투 승자

 

그리고 2회에서는 "참호격투" 대결을 진행했는데, 원형의 흙탕물이 가득한 호 안에서 6부대의 각 부대원 1명씩 나와서 3인 만이 살아남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2번째 조에 속한 UDT의 육준서는 특전사 정태균과의 과격하고 치열한 대결에서 이기고 살아남았다. 이 대결에서 진짜 상남자의 투지와 멋짐을 볼 수 있었다. 남자들도 반해버린 육준서의 저돌적인 모습이 이번 강철부대 프로그램의 성공을 알리는 듯하다.

참호 격투가 끝나고, "장애물 각개전투"에서 육준서는 초반 체력 분배를 잘 못해 힘이 빠져 마지막 외줄 오르기에서 힘이 빠져 결국은 탈락하게 되었지만 투지와 강인한 군인 정신을 보여주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강철부대-특수부대
강철부대 참여한 6개 특수부대

 강철부대를 보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육준서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되는데, 일반인이다 보니 정보가 많이 없지만, 직업이 화가라고 한다. 왠지 강인함과는 별개로 스타일이 예술가의 느낌도 나기는 한다.

육준서는 추상적인 그림을 많이 그리고, 어두우면서 어찌 보면 섬뜩하기까지 한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예술가의 손길에서 나오는 강인함도 왠지 잘 어울린다.

 

마스크쓴-육준서
육준서는 외출중

아직 강철부대는 3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한주 한주가 너무 기다려진다. 남자들의 야성을 깨우고, 진짜 군인의 강인함과 매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에 "육준서"와 같은 캐릭터의 등장이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하루쯤은 강철부대와 육준서를 보면서 눈 정화, 뇌 정화를 해보는 건 어떤가? 성별 상관없이 말이다.

무슨 일을 하던 쉽게 포기했던 당신! 게으름에 익숙해진 당신! 강철부대를 보면서 끈기와 투지, 열정을 다시 끌어올려 보자.

 

강철부대의 히로인 "육준서"님의 지금까지 알려진 프로필도 올리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육준서 님 프로필

- 이름 : 육준서

- 출생년 : 1996년생

- 키 : 176cm

- 몸무게 : 75kg

- 출신 부대 : 해군 특수전전단 (UDT SEAL) 폭발물 처리 대대 부사관

- 군 복무 이력 : 2015년 해군 입대, 2016년 UDT 62기, 2019년 2월 하사 전역

- 직업 : 화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 가족 : 어머니, 아버지, 남동생(해난구조전대 SSU 출신), 그 외는 아직 알려지지 않음

 

누가 진짜 특수부대원이 될 것인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