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 지식이되는 순간

화이자 사는 암 발병 가능성이 있는 '니트로사민' 때문에 금연 약물 Chantix를 회수합니다.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9. 19.

미국 화이자사는 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니트로사민'에 대한 유명한 금연제 Chantix를 자발적으로 회수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 웹사이트에 게재된 공지에 따르면, 리콜은 0.5mg 1mg 바레니클린 정제에 대한 것이라고 합니다. 리콜 통지에 따르면 장기간 섭취하면 "인간의 위험이 증가할 있지만, 약을 복용하는 환자들에게는 즉각적인 위험은 없습니다."라는 보고가 있습니다.

 

FDA 금요일 업데이트에서 환자들은 "약사가 대체품을 제공하거나 의사가 다른 치료를 처방할 때까지 계속해서 현재의 약을 복용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Pfizer 지난 7 일부 금연치료를 회수했고 8월에는 추가 진료소로 확대했습니다. 회수된 의약품은 2019 5월부터 2021 9월까지 미국, 버진 아일랜드, 푸에르토리코의 도매상과 유통업자들에게 전국에 배포되었습니다.

 

FDA 계속되는 리콜이 약물 부족을 일으킬 있다는 것을 인정했고, 환자에 대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그것은 "1 37ng FDA 허용 섭취 한도보다 N-니트로소-바레니클린이 함유된 바레니클린을 배포하는 특정 제조사에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루 185ng 중간 허용 한도보다 낮습니다. 순도를 제거하거나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줄일 있습니다."

 

기관은 "금연을 통한 건강상의 이득이 바레니클린의 니트로사민 불순물로 인한 위험보다 크다"라고 말했습니다. Chantix 태블릿을 복용한 환자들은 제품을 반품하고 비용을 변상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으려면 ET 주중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Stericycle Inc. 연락하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