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있슈핫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 최강 연예인 커플 등장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5. 25.

5월 24일 월요일,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알려졌습니다. 이승기야 워낙 반듯하고 청정하기로 유명한 연예인이라 모르는 사람이 없죠. 그래서 열애 상대인 이다인이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보도를 보니 너무 예쁜 여배우네요. 전에 주원의 여자친구로 나온 "앨리스"에서 처음 본 배우라서 깜놀했습니다. 예쁘게 봤었는데, 둘의 기대되는 러브 스토리를 응원합니다.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예쁜 여배우 이다인의 열애설 인정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이다인의 소속사 "나인 아토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선후배 관계로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5살 차이로, 연예계 선후배로 가깝게 지내다가 2020년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두사람 다 배우라는 직업과 '골프'를 취미로 하고 있다는 공통 분모가 있어서인지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이승기는 골프 영재라 불리기도 할만큼 골프를 시작할 때부터 초보치고 잘하기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SBS 예능 "편 먹고 072"라는 프로그램을 이경규, 이승엽과 함께 골프 예능을 계획중이기도 합니다. 7월 방송 예정이죠.

이다인 역시도 SNS에 라운딩 사진을 종종 올리면서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알리기도 했죠. 이 열애 사실을 처음 보도한 디스패치는 이들의 데이트 사진도 공개를 했습니다.

 

이다인-이승기-데이트포착
디스패치가 공개한 이승기 이다인의 시간차 포착 이미지

벙거지 모자를 쓴 이승기가 사진에 찍히고, 나중에 이다인이 시간차로 등장하여 이승기의 BMW SUV 조수석에 태웠다고 합니다. 이는 디스패치가 열애설 보도 전부터 밀착 취재? 감시? 여하튼 사진에 담아 24일 공개한 것입니다. 연예인들의 열애 사실을 언제나 핫!하죠. 특히나 이승기 같은 국민 남동생, 국민훈남, 엄친아, 뭐 부러운 호감형 별명은 죄다 가진 남자 연예인의 열애설은 더 그렇죠. 티없는 남자 이승기. 굳이 티를 찾자면, 100% 완벽한 사람은 없지만 티가 없어서 문제입니다.

 

이다인-이승기-자동차데이트-BMW-X7
이승기와 이다인의 BMW X7 차량 데이트[이미지 출처 : 디스패치]

  

이날 차량에 찍힌 모습은 은행에 서로 시간차 출입을 한 후 이다인의 할머님이 살고 계신 속초에 가서 인사드리고 용돈을 전해드렸다고 합니다. 은행에서 두둑히 용돈을 찾아 할머님께 드렸다는 훈훈한 이야기가 듣기 좋네요. 근데, 디스패치는 이렇게 일거수 일투족을 어찌 취재하는지 모르겠네요. 첩보작전처럼 숨어서 취재할래나? 연예인들은 이런 사생활이 관심 받다보니, 생활하기가 너무 힘들겠네요. 연예인 안하길 잘했어요.ㅋㅋ

 

이다인-원피스
이다인[이미지출처 :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
이승기 [이미지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이다인 커플은 이다인씨 할머니 뿐만아니라 이다인의 엄마인 배우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까지 만나 인사했도 전했습니다. 뭐 그건 당연 한건데, 무엇보다 이다인 배우가 배우 견미리님 딸이란거에 또 놀랐습니다. 이유비는 알고 있었는데, 이다인이 이유비 동생이고, 엄마가 견미리라니~. 알고 나니 다 닮았긴 했어요. 가족들이 천상 배우네요. 모두 이뻐. 엄마는 중년 배우로써 요즘 활동이 없지만, 너무 매력적인 배우고, 언니 이유비는 귀염매력이 많아 매력적이고, 동생인 이다인은 쌩콩하고 도시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로 두 자매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이승기 이다인 두배우의 열애설로 양가 인사설과 결혼 설도 물씬 피어오르는데, 이건 시기상조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알려진 만큼 예쁘고 모범적인 옌예인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는 예전 프로에서 이상형에 대해 "대화가 잘통하고, 같이 있으면 설레면서도 안정감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한다. 내가 아무것도 안 해도 좋은사람"이라고 이야기 한 적이 있고, 이다인"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도 비슷해야 한다."라는 이상형에 대한 입장을 밝혔었죠. 이렇게 보니, 서로 각자의 이상형이 포괄적이라서 그런지 원하는 이상형을 서로 찾은 것 같습니다.

젊은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써 나갔으면 좋겠네요. 보기 너무 좋습니다. 네티즌들은 부모 얘기를 하는데, 부모는 선택할 수 없잖아요. 각자 성인들이 서로의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만큼 응원해주고, 지켜봐 줘야하지 않을까요? 둘다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