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있슈핫

210508 인피니트 성종 소집 해제로 어버이날 부모님께 큰 선물하다!

by 동그라미네 2021. 5. 8.
반응형

"내 거 하자~! 군인에서 아이돌로 돌아온 성종~, 내 거 하자~!"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 가수 성종(이성종)이 2021년 5월 08일 어버이날에 소집 해제했다. 코로나로 인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따로 진행하지 못하고 조용히 민간인으로 돌아왔다.

 

 

인피니트 성종은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입대하기 전에 팬클럽 '인스피릿'에게 이야기하지 못하고 간 부분이 너무 죄송하고, 죄송한 만큼 많은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 코로나 19가 빨리 종식되어 언택트가 아닌, 팬들과 대면하여 만나고 싶네요. 앞으로 좋은 활동과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 아이돌 인피니트 성종으로써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아이돌 인피니트 성종 전역

 

성종은 2010년에  6인조 보이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해서 '내 거 하자', '추격자', '라스트 로미오' 등의 곡으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우리나라 칼군무의 대표주자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인피니트 멤버 개개인들도 각자의 활동을 하면서 성종은 SBS '정글의 법칙 in Tonga', 채널A '팔아야 귀국'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예능감으로 개인의 인지도를 올리고, 인기를 배가시켰다. 예능에 힘입어 SBS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에 정극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사랑받았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이유는 연기와 예능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써 군 제대 후에 무르익은 한층 더 성숙함이 더해져 발전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인성적인 면에서도 아직까지는 문제 되는 평이 없는 점으로 봐서 롱런의 기대감이 큰 성종의 앞날이 밝게 보이는 이유입니다.

 

 

성종은 소집 해제 기념으로 5월 09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인사를 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팬들은 라방하길 바랍니다. 소집해제 후 첫 만남이니, 기다리는 팬분들은 설렐 것 같습니다. 물론, 준비하는 성종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성종

 

2019년 7월 2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고, 1년 10개월 동안 병역의 의무를 다하느라 공식적인 팬과의 만남은 없었던지라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의미 있게 5월 8일에 소집해제를 해서 부모님께도 남다른 날이 된 것 같습니다. 부모님과 아예 떨어져 있는 군 생활을 한 것은 아니지만,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복무를 마친 아들 성종을 뿌듯하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복무 의무를 다했으니, 부모님께도 어버이날 좋은 선물을 드린 것 같습니다. 

 

성종은 연예활동 중에 입은 목과 허리 등의 부상으로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